H. 기담과 골계담

감동 수상 소감

Webster94 2022. 5. 23. 20:07

저는 이런 상을 받게 될 줄은 몰랐어요 아, 아니 사실은 이번 달에 너무 많이 팔린다고는 생각했는데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 누구보다 단골손님들에게 가장 고마워요 그러니까. 레오. 깜이, 럭키 흰둥이,아지, 탄이. . 만두. 사랑이 나나, 초코.. . 아 죄송해요. 다 이야기하다가는 방송이 끝날지도 모르니까 여기까지 할게요 얘들아! 이 방송을 보지는 못하겠
지만 나는 너희를 만나서 정말 행복해 나 상금도 받았어. . 반쵸가 상금 봉투를 들어 보였다.
"내가 이걸로 좋은 꿈 많이 만들어 줄 테니까. 아프지 말고 잘 먹고 잘 자고 오래오래 살자."
반쵸는 동물 친구들의 이름을 부르면서 긴장이 완전히 풀린 것 같았다. 그는막힘없이 수상 소감을 술술 말했다.
"몇년 전만 해도 달러구트 님의 꼽 백화점에 제 상품을 진열하는 것이 꿈이었어요 그리고 그 꿈을 이룬지 몇년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상까지 받게 되다니 정말 믿기지 않네요 달러구트 님! 보고 계세요? 그때 아무것도 없던 저를 믿고 계약해주셔서 감사해요. 
달러구트의 이름이 언급되자 가게 안의 사람들이 요란하게 환호했다
"이봐, 내 이름은?" 스피도만 어이없어했다.
"그리고. 우리 모두의 산타클로스인 니콜라스 집에서 보고 계시겠죠? 저는 늘 어린아이들과 동물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어른이 되고 싶었어요. 그리고 당신을 알게 되었어요. 당신은 이미 어린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꿈을 만들고 계셨죠. 전 그런 당신을 동경해서 당신을 따라 만년 설산에 터를 잡고, 동물들을 위한 꿈을 만들기로 마음먹었어요. 니콜라스, 매일 아침 저희 집 앞에 먹을 것이며 장작 같은 것들을 잔뜩 두고 가신다는 걸 알아요. 당신이 아니었다면 추위와 배고픔을 견디기 힘들었을 거예요. 존경하는 니콜라스! 이제 '이달의 베스트셀러'상은 제가 받을 테니, 내년부터는 그랑프리를 노리시는게 좋을 거예요! 오두막에 좋은 술을 사서 놀러 갈게요. 사회자 분이 소감이 너무 길다고 눈치를 주시네요. 

전 이만 들어갈게요.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가 객석으로 돌아가는 내내, 사람들 모두 진심 어린 박수로 그의 수상을 축하했다.